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할리스커피 추천 ::: 바닐라딜라이트 칼로리

 

 

 

 

오늘은 제가 할리스커피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할리스 가면 전 늘 먹는 커피가 있어요!

 

10번 가면 8번, 9번을 먹는 커피 ㅋㅋㅋ

바로 바닐라딜라이트 입니다!

 

엄청 좋아해요 : )

 

 

 

다른 카페 바닐라라떼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있어요~

목넘김도 좋고 ㅎㅎㅎ

추워질때면 더 자주 먹는데 먹을때마다 좀 걱정되는게 바로 칼로리 ㅠㅠㅠㅠ

 

 

 

 

 

 

 

 

 

 

한모금 두모금 마시다보면 진짜 금방 마셔버리게 되는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혹 할리스 가셔서 어떤 커피를 마셔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꼭 바닐라딜라이트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할리스 홈페이지 가서 찾아본

바닐라딜라이트 칼로리!

 

 

아이스는 얼음이 들어가서 그런지 217칼로리,

따뜻한건 318칼로리예요

 

와우~~진짜 밥한공기 칼로리 ㅋㅋㅋ

 

 

그리고 바닐라딜라이트 한잔 마시면 하루 지방을 거의 다 먹는거예요~

이젠 먹는 양을 줄여야겠네요 ㅋㅋㅋ

 

 

 

 

 

 

 

 

 

 

 

 

늘 먹고 나면 생각나는 칼로리 ㅠㅠ

다이어트, 몸매 생각하면 먹기 전에 생각나야 하는데

왜 늘 먹고 나면 생각이 나는걸까요 ㅋㅋㅋ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으니 우리 매일매일 예뻐지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