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너무 맛있는 호떡 칼로리, 알고 먹자!

 

 

 

 

 

 

요즘요즘 호떡에 빠져있어요~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포스팅 칼로리를

자주 하게 되네요 히힛 ㅎㅎㅎ

 

겨울내내 달고 사는 호떡!!

진짜 좋아하는데요~

호떡도 종류 진짜 많잖아요~

 

 

 

 

 

 

 

 

 

 

 

 

옛날엔 기름없는 중국식 호떡을 자주 먹었었는뎅

요즘은 기름에 지글지글 튀긴??

전통 호떡을 좋아합니당 ㅎㅎ

 

요즘 이런 호떡 파는곳 있음 막 달려갑니다 ㅋㅋ

좀처럼 호떡 파는곳이 많지 않아요~~ㅠㅠ

 

 

 

 

 

 

 

 

 

 

 

 

이제 봄이 와서 살 빼야 하는뎅...

호떡 안에 들어있는 달달한 소를 먹으면

그냥 우울했던 기분이 싹 ㅎㅎㅎ

 

 

근데 하나둘 먹다보면 호떡 칼로리가 얼마정도인지 참 걱정이 되는데요

많이 먹어봤자 2개 정도...ㅋㅋㅋ

2개도 많은거죠 ㅋㅋㅋ

 

 

 

 

 

 

 

 

 

 

 

 

 

그렇다면 이 노릇노릇한 맛있는 호떡 칼로리

한개당 얼마정도일까요??

 

 

물론 호떡집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호떡 1개당 260칼로리 정도 한다고 해요!

1개 호떡 칼로리가 260...260...ㅋㅋㅋ

 

장난 아니구만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던데...

호떡은 0칼로리 아닌가요 ㅋㅋㅋ

 

이제 겨울이 가면 호떡도 잘 못먹겠지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껜 호떡은 무서운 아이니

제대로 알고 먹어요 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