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땀냄새 안나는법으로 고민해결하자

 

땀냄새 안나는법으로 고민해결하자

 

 

 

여름이 되면 가장 고민인 문제! 바로 땀냄새랍니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땀냄새 안나는법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뷰티나눔도 여름만 되면 고민되는 땀냄새, 이런 문제때문에 대인관계에도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땀냄새 안나는법!

 

 

 

 

땀냄새 안나는법은 아니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법!

바로 회색의 옷은 피하는 것입니다.

회색옷을 입었을 경우에는 땀이 났을때 금방 티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 분이시라면 회색깔의 옷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땀냄새가 많이 난다고 향수를 많이 뿌리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치만 향수를 과도하게 뿌리면 그 냄새와 땀내새가 합쳐져서 더욱더 독한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땀이 난다고 향수를 뿌리시면 안된다는거!!

 

땀냄새 안나는법도 중요하지만 미리 예방하는것도 중요하겠죠?

 

 

 

 

평소에 달걀이나 치즈, 육류 등 지방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는 식품을

자주 섭취하시는 분들은 땀냄새가 많이 날 수 있는 액취증에 걸릴 수 있답니다.

 

액취증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지방이 함유된 음식보다는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과일, 채소를 섭취하는것이 좋겠죠!

먹는 것에도 땀냄새 안나는법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땀냄새 안나는법은 자신이 조심하고 또한 식습관만 잘 조절한다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도 땀이 많이 나신다면? 땀냄새를 억제해주는 제품들을 사용해도 좋답니다^^

땀냄새 안나는법으로 상쾌한 여름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