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라프린 근처 청담역 카페, 폴바셋

라프린 근처 청담역 카페, 폴바셋

 

 

 

 

 

 

 

 

라프린 근처,

바로 건너편에 폴바셋이 있다는거 아세요??

 

청담역 카페, 폴바셋이 딱 있답니당!

폴바셋은 아이스크림도 맛나지만

커피가 좀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라떼도 참 맛있어요~

오늘은 점심 먹고 라떼를 먹으러 갔지용~

 

 

 

 

 

 

 

 

 

타르트도 여러종류 팔더라구요

속마다 다른맛인데

 

가격이 하나당 2200원 ㅎㅎ

다음에 배가 덜 고플때 사먹으러 와야겠어요!

 

 

 

 

 

 

 

청담역 카페, 폴바셋은

우유를 옵션으로 고를수 있어요~

 

고객들을 엄청 생각해준 카페예요 ㅋㅋ

 

소화가 잘되는 우유~저지방우유~오리지널 우유~

 

원하는대로 고르면 된답니당~

 

 

 

 

 

 

 

 

하나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하나는 저지방우유로~~!!

 

결정!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아이스라떼로 주문했어요!

 

 

 

 

 

 

 

 

전 20번입니당~~

기다려야 해요 ㅎㅎ

 

 

근데 바로바로 나오니깐~~

들고 2층으로 올라가보려구요!

 

 

 

 

 

 

 

 

 

폴바셋은 2층까지 카페로 되어있어요~

2층이 상당히 넓어서 공부하러 와도 좋고~

책 읽으러 와도 좋고 수다 떨러 와도 좋아요 ㅎㅎ

 

 

미술관 같은 느낌이예요~

 

 

 

 

 

 

 

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우리가 전세낸줄 ㅎㅎㅎ

 

어디 앉을까 고민해야 하기 ㅋㅋㅋ

 

의자가 여러종류라 어디에 앉아볼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전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먹었어요~

확실히 부담없는 느낌이랄까~

 

청담역 카페, 폴바셋이 라프린 근처에 있어서 행복합니당!

자주 와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