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길거리간식, 군밤 칼로리 몇개 먹어야할까??

길거리간식, 군밤 칼로리 몇개 먹어야할까??

 

 

 

 

 

 

 

 

아직도 군밤을 길거리랑 번화가에 나가면

많이 팔더라구요~

 

겨울간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그런 계절감은 없어진것 같아요 ㅎㅎ

요즘 이마트 노브랜드 군밤도 가격도 좋고

맛도 참 좋던뎅~~ㅎㅎㅎ

 

근데 이제 여름을 앞두고 있으니

아무거나 막 먹으면 안되겠죠??

 

그래서 알려드리는 군밤칼로리!!!

 

 

 

 

 

 

 

 

 

이번 겨울에 길가다가 군밤과 군고구마 파는 차에서

사먹었던 군밤!!

 

군고구마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군고구마 냄비 생긴 이후로 군고구마는

잘 안사먹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먹음직스러운 군밤!

갓 나와서 뜨끈뜨끈~

 

밤에는 비타민 A와 C, 칼슘, 칼륨 등의 영양분이 다양하게 들어 있고

굽거나 찌거나 생으로 먹어도 맛이 좋아서 남녀노소 좋아하잖아요

 

하지만 맛있다고 하나둘 먹으면 큰일나는게 군밤이예요!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금물!!

 

 

 

 

 

 

 

 

 

 


달달구리한 군밤 칼로리는 100g당 16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해요!

100g은 밤 6알 정도의 무게라고 하니


군밤 6개에 160칼로리~

10개정도면 밥 한공기!

와우~장난 아니죠??

이게 맛있다고 하나둘 먹으면 금새 밥 한공기~

뚝딱 하는거랍니다!

 

 

 

 

 

 

 

 

주성분이 탄수화물이고 열량이 엄청 낮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걱정하시는 분들은 군밤 칼로리, 따져보고 길거리간식으로 드셔야 할것 같아요~ㅋㅋ

 

 

오랜만에 칼로리 포스팅 해봤네요!

이제 여름음식으로 자주 칼로리 올려드릴께요~

여름오기 전에 다이어트 제대로 하려면

알고 따져보면서 먹어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