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상식

영국모델 조단던 인스타 ::: 다이어트자극짤!

 

 

 

 

 

우연히 조단던 인스타를 들어갔다가

아...완전 다이어트자극짤을 만났지 뭐예요 ㅋㅋ

 

 

조단던이라고 아시나요??

영국모델인데 버버리광고와 빅토리아시크릿쇼에 나온

몸매가 정말 대박인 모델이예요!

 

 

 

 

 

 

 

 

 

 

무슨 다리가 이렇게 얇나요 ㅠㅠㅠㅠ

 

보면서 내 다리 보고 깜놀했다능!!

 

 

 

 

 

오늘도 맛있는거 먹고 행복해 한 내가...

싫으다 ㅋㅋㅋ

 

 

 

 

 

 

 

 

 

날씬하면서도 몸매가 탄탄한 조단던~!!

 

복근도 장난 아니네요!

 

 

 

 

 

 

 

 

 

어떤 머리스타일을 하냐~

어떤 옷을 입냐에 따라 엄청 다르게 느껴지네요~

 

예뻐서 참 좋겠당 ㅎㅎㅎ

 

 

 

 

 

 

 

 

 

다 가렸는데도 몸매가 예쁨이 드러나죠??

 

저도 저런 몸매 갖고 싶습니당!

 

어떡해야 조단던같은 몸매 가질수 있나요??

 

하루 24시간 운동하고 안먹어야 하나요 ㅋㅋㅋ

 

 

 

 

 

 

 

 

 

조단던 인스타 보면 운동도 진짜 열심히 하더라구요~

 

뭐든 예쁜 몸매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다이어트자극짤 보고 있으니

내일부터는 먹으면 안되겠다~~라는 마음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이제 따뜻해지는 봄,

예쁜 몸매로 저와 함께 다시 태어나실래요??

 

오늘부터 적게 먹기 시작!!

 

 

 

내일부터 그만먹어요~~우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