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롯데리아 새우버거 1+1, 새우버거칼로리

 

 

 

 

오늘 아침에 카카오톡으로 띠링~하고

롯데리아에서 문자가!

 

바로 롯데리아 새우버거 1+1 하는 날인데요

 

롯데리아에서는 매월 11일 리아데이로

새우버거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10시부터 (아침메뉴끝나고 나서) ~ 밤10시까지만

진행되는 행사니 꼭 시간내에 사드세요!

 

 

 

 

 

 

 

 

 

 

 

 

최소 2개를 구매하셔야 적용되는 가격이구요

1개는 1700원 꼴이 되니까

요즘같은 물가에 정말 저렴한 식사죠?

 

 

새우버거가 다른버거에 비해 좀 얇아서

두개는 먹어야 배부른데 ㅋㅋㅋㅋㅋㅋ

두개를 먹어도 김밥한줄가격하고 비슷하네요

 

 

 

 

 

요즘 기사를 보니까

편의점 도시락보다도 햄버거 퀄리티가 낮아져서

각종 브랜드가 행사중이라는 소리가 있어요

 

그만큼 런치세트를 애용하던 직장인들이

이제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다는거겠죠?

저만해도 햄버거 안먹은지 정말 오래된것같네요^^;;;

 

 

 

 

 

 

 

 

 

 

 

 

롯데리아에서 하고있는 새우버거 1+1 이벤트!

새우버거칼로리는 어떻게 될까요?

 

 

사실 패티에는 새우보다는 명태연육이 더 많이 들어가는데요

그래서 설명에도 흰살생선이라는 말이 들어가네요

 

 

새우버거칼로리는 무려 421kcal!

세트가 아니에요 단품인데 ㅠㅠ!!

 

아무래도 타르타르 소스때문인지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네요!

 

하긴 맛있는거는 다 높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