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한살 더먹는 떡국 칼로리/ 소고기떡국 칼로리 알고 먹자!!

 

 

 

 

 

새해가 되면 우린 떡국을 먹지요 ㅋㅋ

떡국을 먹으면 한살을 더 먹지요 ㅋㅋ

 

먹고 먹고 먹고 ㅋㅋㅋ

 

 

이렇게 먹다간 우리 어떻게 된다구용??

 

 

 

 

 

 

 

뚱땡이 되요 ㅋㅋㅋ

뚱땡이 되면~~~~~아니아니아니되오 ㅋㅋㅋ

 

 

 

 

 

 

 

 

 

 

 

한살 더 먹어도 좋으니 맛있는 이 떡국!!

 

떡국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궁금하지용?? ㅋㅋㅋ

 

 

 

 

 

 

 

 

 

게다가 떡국 먹을때 다른 튀김이랑 이런거 먹잖아요~~

그러니 이런거랑 다같이 먹으면 하루 칼로리를 훌쩍 넘길수 있다구요~~~~

 

 

 

물론 명절이라 일년에 두번 있는거지만

이렇게 연말, 생일, 명절 이런날 맛난거 다 먹다간~~

우리 언제 다이어트 합니까 ㅋㅋㅋ

 

 

 

 

 

 

 

 

그러니 알고 먹자구요!

 

 

오늘은 2개 칼로리 알려드릴껀데요

 

고향 내려가면 먹는 그냥 떡국 칼로리와 서울에서는 소고기떡국 칼로리!!

 

 

ㅋㅋㅋㅋㅋㅋ

 

 

부재료에 따라 달라지겠죵??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떡국 칼로리는 1인분에 463칼로리, 소고기떡국 칼로리는 508칼로리~~

물론 집에서 넣는 재료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1인분에 약 500칼로리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대박 ㅋㅋㅋㅋ

여기에 튀김이랑 전이랑 이런거 먹음 한끼에 1000칼로리!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조금만 먹자구요~~

 

 

 

 

 

ㅋㅋㅋㅋㅋ